타임핀 SECRETS

타임핀 Secrets

타임핀 Secrets

Blog Article



제작자 펜들턴 워드. 펜들턴 워드에 따르면 자신이 캘리포니아 인스티튜트 오브 디 아츠에 다닐 때와 《이상한 바다의 플랩잭》의 작가 및 스토리보드 아티스트로 일한 경험이 작품의 전반적인 형식에 큰 영향을 주었다고 한다. 워드는 《애니메이션 월드 네트워크》와의 인터뷰에서 미야자키 하야오의 영화 《이웃집 토토로》를 참고하여, 정해진 틀을 깨는 유머와 ‘아름다운’ 순간을 합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어드벤쳐타임] 어드벤쳐타임 핀 무기 리스트 (스칼렛, 뿌리검, 악마의피검, 풀의 검, 핀소드)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에 등장하는 동물이다. 종에 따라 하늘을 나는 라드도 있고, 땅을 기어 다니는 라드도 있다.

아무래도 골브가 혼돈을 일으키기 가장 좋은 곳인 전쟁터로 향했거나, 매직맨이 도망치기 위해서 포털을 열었고 골브가 쫓아오는 등의 판단을 해 검 전쟁터로 찾아온 것으로 보인다.

트리 트렁스의 세 번째 남편, 트리트렁스와 비슷한 사이즈의 코끼리물범이다.

능력은 파멸과 혼돈. 차원같은 거대한 공간을 포함한 모든 것을 혼돈으로 몰아넣어 이 세상에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던 것으로 만들어 버리는 전지전능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추측된다. 골브가 무언가가 존재했던 시간선까지 지워낸다면, 그 무언가는 다시는 이 세상에 있을 수 없으며 타임 룸의 소원의 관리자인 초월적 존재인 프리즈모마저도 되살리거나 불러낼 수 없다. 그 프리즈모마저도 골브의 힘에 못 미친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다.

버블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고 받아들여졌지만, 버블검은 오직 연구를 위해서 받아들인 것여서 버블검이 자신을 실험대상으로만 쓰자 절망했다. 제이크와 핀이 버블검의 부탁으로 소울스톤을 가져오려고 하자 브랑코는 버블검의 사랑을 얻기 위해 핀과 제이크를 대신해 소울스톤을 가져다주려고 했다.

미국 애니메이션입니다! 블랙 코미디와 초현실적 유머, 부조리 코미디의 요소가 섞인 판타지 애니메이션인데요!

프레드레이터 스튜디오의 설립자인 프레드 세이버트는 작품의 스타일을 《고양이 펠릭스》와 맥스 플라이셔의 작품들에 비유하였고, 또한 작중의 세계가 《던전 앤 드래곤》과 그 비디오 게임의 영향도 받았다고 말했다.

계속 성장하다가 제임스의 엉터리 포션을 맞고 단단해져 어찌하지 못하던 중, 마지막에 사이먼을 살리기 위해 베티가 직접 양탄자를 타고 날아가서는 한 방에 해치워버렸다. 워저드 시티의 마법사들이 벨레 노체를 해치우기 위해 온갖 삽질을 했던 거 보면 어째 마법사들이 바보 같다.

대표적으로 얼음 대왕이 자신들을 봤다고 죽이려 들지 않나, 아브라카대니얼을 제물로 바치는 것은 물론이고, 벨레 노체를 소환하는 등 위저드 시티에 엄청난 깽판만 치는 악의 존재들이다.

우 최고의 명의(名醫), 거의 모든 병원을 돌며 의사 일을 한다. 핀의 주치의다. '프린세스'는 성일 뿐이며 공주가 아니라고 스스로 밝힌다. 하지만 외모나 복장 등 여러 요인 때문에 공주라고 오해받기 십상이다.

이후 사이먼이 더 이상 왕관을 쓸 생각을 하지 않으며, 또한 자신의 입장을 이해해주자 그를 원래 우 월드로 돌려보낸다.

아이스 킹은 야식을 만들어 봤다며 떠본 뒤 비디오를 가저가 몰래 본다. 비디오의 내용은 피오나와 케이크가 집에 돌아왔는데 미라가 보물을 훔치고 있었다. 미라가 도망갈 때 케이크가 붕대 타임핀 끝을 밟아서 드러난 장체는 바로 우의 여왕이었다. 보석을 훔치는 척 하며 낯선 이를 집에 들이지 말란 교훈을 세워준다는 핑계를 댄다.

Report this page